Search power by Google

2012년 10월 31일 수요일

No.31 - Study. CLD.

후... 오늘은.. CLD, Certified LabVIEW Developer 자격증을 향해 한걸음을 내디는 날..
크.. 역시... LabVIEW에 대해서 정식적으로 교육[NI Edu 참조]을 안받아서 그런지.. 힘드네....

4가지의 예제 중에서 '자동차 세척기'에 대해서 하는데..
이건뭐... 사람 미치라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h.
My...
God....

완전.. 어려워....

나도 정식 교육 받아보고 싶다공!!! ㅠ_ㅠ...

뭐 돈없는게 어쩔수 없지만... ㅋ



프로그래밍은 역시 듀얼 모니터로 해야되...

학교가서.. 다시 해야겠다...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