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ower by Google

2012년 12월 15일 토요일

No.36 - Certified SolidWorks Professional - Core

지난 11월 중순.
CSWP를 무료로 볼수 있는 이벤트가 SolidWorks Fan 사이트에서 있었다.
등록을 했다.

잊어먹었다.

문자가 왔다.

'12월 1일 무료 응시기회에 당첨되셨습니다. '~~~~~ 명지전문대 ~~~~ 9시 40분까지 ~~~' '




아....

망할...
12월 1일 토요일 시험인데 그 전날에 문자... 그전전날엔 메일...

즉, 2틀만에 공부를 해오라는 소리.....
.............................................................
하아.... 아침에 정신없어서 내가 움직이는 사진도 못찍고 나중에 도착해서 생각나서 몇장 찍은 게 전부...

우선... 집이 낙성대니... 홍대로 고고!!

홍대에 도착한 다음에 76xx 번 버스를 타고 명지대학교 삼거리에서 내려서 사진 몇 장 찍었지..

후.....
나름 날씨가 굉장히 쌀쌀했음!!





명지대 가는 길 ㅇㅂㅇ



처음 갔는데.. 뭐.. 지도도 없고.. 아무생각 없이 쭉 직진하다가 공학관 발견!?!



 
정말.. 말 그대로 가믄. 됨... ㅇㅇ....
나름 뭐랄까...
 
흠...
약간 돈좀 있는 고등학교?
돈있는 지하주차장있는 고등학교?
느낌 물씐.~!
 
 
 
 
 
뙇! 공학관 도착!
 
으잉?! 벌써 트리가?!
아.. 12월 이지.....
잊고있었네....
들어오고 보니 트리뒤에 숨겨진 . . A4용지한장..

 
 
 
 
 
 
 
 
 

그리고 살포시 고개를 돌리니 다시금 나와있는 안내문?!
 
바로 안내문 뒤에 보이는 강의실이
'CSWP 인증시험장 113호'!!!!!!
키키키키키키키ㅣ
 
이미 들어가보니 동아리 멤버원 6명 중 4명 도착?!
 
고놈들.. 인천에서 빨리도 왔네..
 
 
 
 
 
 
 
 
 
 

시험을 볼 때 사용한 내가.. 사랑하는...
좋아하는.. 아끼는..
I. B. M!!!!!!!!!!!!!!!
International Bㅣ지니스 Mㅔ뉴맥쳐링....
여튼... 이건 중요하지 않아..
 
IBM DeskTop은 처음이라고!!
 
설레였지만..
 
그것도 잠시..
 
사양은 팬티4개. 1기가램..
??????????????????????????????????????
심지어 어떤 컴퓨터는 VGA도 안잡힌 상황..
..... ????????????????????????????????????????????
 
이건뭐 울학교 컴이랑 비슷비슷...
하지만... 너으 안정성을 믿는다....
 
그리고 시작된 시험..
 
대략 4시간 정도? 아 4시간도 안되는 시험시간동안...
 
침묵만 흐르고....
 
 
 
 
 
 
 
 
 
 
 
그리고.....
 
 
 
 
 
 
 
 
 
시험
 
 
 
 
 
 
 
 
 
 
결과
 
 
 
 
 
 
 
 
 
 
 
 
 
바로
 
 
 
 
 
 
 
 
 
 
 
 
 
자리에서 발표...
 
두둥!?!
 
 
 
 
 
 
 
 
 
 
 
 
 
 
 
'약간의 긴장감을 위하여 다소 심각한 스크롤링이 예상'
 
 
 
 
 
 
 
 
 
 
 
 
 
 
 
 
 
 
 
 
 
 
 
 
 
 
 
 
 
 
 
 
 
 
 
 
 
 
 
 
 
 
 
 
 
 
합ㅋ격ㅋ
 
올ㅋ
CSWP는 450점 만점에 340점이 되야 통과!
나는 350점으로 통과!
 
어쨋든 통과!
 
같이본 동생은 345점으로 통과!
 
음?
 
통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공짜로 본 시험치고는... 너무 좋다..
 
CSWP는 나름 시험비가 30만원에 달아하는 .....
그것을 FREE로!!! 취득!?@!
 
조으다조으다?!
 
 
 
 
 
 
 
 
CSWP를 따기 위해 많은 시간을 들이지는 못했지만..
Naver Cafe - 'Play! SolidWorks'덕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
 
관심있으면
검색 고고!
 
 
'절대귀찮아서링크안거는거아닙니다.'
'저 카페주소 몰라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