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ower by Google

2012년 5월 9일 수요일

No. 16 옛기억

네이버 웹툰. '헬퍼' 자주보는 웹툰이다
오늘 올라온 '동화책'화는 내 오래전 굳엇던 기억을 다시 살려주었다..

어릴적 나는 혼자서 잘 잠을 못잣다.
'곰돌이' ...
어린 나에게 세상에서 그 어떤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나의 친구였다...
하지만.. 중학교때 엄마가 나 몰래 버렸다.

사실을 알았을 땐 무척 엄청나게 화를 냈었다.
하지만.. 차츰차츰.. 기억에서 잊혀져 갔다...

오늘 헬퍼의 동화책편은 곰돌이에 관한내용이다..
다 못읽겠다.. 눈물이 쏟아져 내린다... 순간적으로 감정이 통제되지 못했다.....

.... 지금 나는 너무.. 처량하다....
슬프다... 지금도 톡 건드리면 울거같다....

내 기억에서 잊지말자....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 잊는다.
잊지않도록... 할 거야.....

슬퍼..... 울고싶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